티스토리 뷰


훌륭한 변호사를 찾는 과정에 대한 중요한 조언



당신의 사건을 위해 좋은 변호사가 필요하십니까? 조사를 좀 해서 당신을 도울 수 있는 믿을 만한 변호사를 찾아야 해.


당신을 돌봐줄 변호사를 찾는 것에 대한 더 많은 팁을 얻으려면 이 기사를 읽으세요.




처음 보는 변호사를 고용하지 마라.


잘못된 결정을 하지 않도록 변호사들을 철저히 조사하도록 하라.


당신이 특정 변호사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배울 수 있도록 다른 사람들에게 계속 물어봐라.




당신이 고려하고 있는 변호사에게 수수료 일정을 요청하라.


수수료는 개인의 전문성 수준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으며,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이해해야 한다.


당신의 문제가 이미 진행 중인데 변호사를 잃는 것은 매우 문제가 있다.




만약 당신이 그들을 고용하기 위해 당신을 찾고 있는데 당신이 그들에게 부탁하지 않은 변호사가 있다면, 그들을 멀리하라.


보통 이것은 피하고 싶은 사기인데, 특히 돈이 많이 드는 문제를 겪고 있다면 더욱 그렇다.


정말 열심히 공부해서 당신에게 맞는 변호사를 고르시오.




변호사를 찾기 전에 당신의 문제를 주의 깊게 검토하십시오.


첫 번째 단계는 실제로 변호사가 필요한지 알아내는 것이다.


이혼 중이거나 범죄 혐의로 기소되거나 곧 있을 소송이 있을 경우 변호사가 필요하다.


만약 이 중 어느 것도 적용되지 않는다면, 당신은 여전히 재정적인 문제나 사업적인 문제에 대한 전문적인 의견을 위해 변호사가 필요할 것이다.




부동산 사정이 있다면 부동산 전문 변호사를 선임하는 방안을 고려해 본다.


그들은 당신의 사건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준비를 할 것이고 종종 더 나은 결과를 초래할 것이다.




변호사가 당신의 사건 유형에 대해 경험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변호사가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사건을 전문적으로 다룬다는 사실이 그가 당신의 사건을 이길 것이라고 보장하지는 않는다.


이 정보는 웹이나 법률사무소에서 찾을 수 있다.




당신을 불편하게 하는 변호사를 고용하지 마라.


일류 변호사는 올바른 전문지식과 좋은 사람들 기술을 가지고 있어서 그를 보면 마음이 완전히 편안해진다.


만약 당신이 지금 사용하고 있는 변호사가 이런 일을 하지 않는다면 새 변호사를 선임하시오.




변호사 사무실의 직원들이 얼마나 친절한지 주목하라.


접수 담당자는 대화하기 좋고 빠르게 응답할 수 있는가? 만약 당신이 오랫동안 답신 전화를 받지 않는다면,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고객이라면 어떻게 대접받을 것인지에 대한 단서다.




변호사들은 모든 소송에서 이길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해라.


만약 누군가가 당신에게 당신의 사례가 슬램덩크라고 말한다면, 그것은 빨간 깃발을 들 것이다.


법률적인 문제에서 확실한 내기는 아무것도 없다.




근로자 보상 청구를 제기하기 전에 필요한 조사를 반드시 실시하십시오.


당신이 얼마나 오랫동안 서류작성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각 주의 법률은 필요한 증거와 같이 다양하다.


예를 들어, 노동자 보상은 다른 주장처럼 접근되어서는 안 된다.


표준은 근로자 보상과 다르다.




진찰을 준비하기 위해 나타나라.


그들은 시간당 임금을 받는다.


따라서 변호사에게 문의나 조언을 구하거나 서류를 검색해야 할 때마다 비용이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회의 전에 미리 준비가 잘 되어 있으면 청구서가 더 낮아지고 더 빨리 답변을 얻을 수 있다.




변호사를 선임하기 전에 당신의 사건을 속속들이 알고 있어야 한다.


정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른다면, 어떻게 당신을 도울 수 있는 가장 좋은 사람을 찾을 수 있을까? 당신의 정확한 시나리오를 조사하라.


그것은 정말로 당신이 더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돈 대신 원칙에 따라 개인을 고소하고 싶다면 변호사를 찾는 것은 어려울 것이다.


당신은 문제를 일으키기를 좋아하고, 어떤 종류의 결과에도 동의하지 않는 사람으로 보일 수 있다.


소송을 제기하기로 결정한 경우에는 그것이 돈을 위한 것인지 확인하고, 부차적인 보너스로서 기본 원칙이 지배하는 것에 만족을 가져라.




당신이 신뢰하는 전문가가 당신을 보호했다는 것을 알면 당신은 더 잘 쉴 것이다.


당신은 이제 당신의 사건에 적합한 변호사를 찾기에 훨씬 더 좋은 준비가 되었다.


배운 것을 현명하게 활용하라.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